HELP
| 1
| GM Command 사용법을 본다
| //help OR //help command
|
setSpeed
| 3
| 플레이어 이동속도를 변경한다
| //setSpeed value
|
teleport
| 3
| 플레이어를 특정 위치로 이동시킨다
| //teleport WorldType WorldMapWrapperCId X Y Z or //teleport X Y Z
|
moveto
| 3
| 특정 Player에게 간다(teleport).
| //moveto <player-name>
|
bring
| 3
| 특정 Player를 데려온다.
| //bring <player-name>
|
spawnNPC
| 1
|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스폰한다
| //spawnNPC npcId npcCount
|
spawnNPC2
| 1
|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스폰한다 hide_condition 무시
| //spawnNPC2 npcId
|
spawnNPCAI
| 1
|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스폰하고, BT 로그창을 띄운다.
| //spawnNPCAI npcId
|
summonNPC
| 2
|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소환한다
| //summonNPC npcId
|
summonNPCAI
| 1
| 플레이어 위치에 NPC 를 소환하고 , BT 로그창을 띄운다.
| //summonNPCAI npcId
|
notice
| 3
| 모든 Player에게 메시지를 보낸다.
| //notice <message>
|
hide
| 3
| 플레이어를 은신 상태로 변경한다.
| //hide
|
god
| 3
| 플레이어를 무적으로 바꾼다
| //god
|
setLevel
| 2
| 플레이어 레벨을 변경한다
| //setLevel level
|
setFullSet
| 2
| 플레이어의 세팅을 FullSet 정보를 변경한다
| //setFullSet
|
setexp
| 2
| Exp 를 Update 한다.
| //setexp
|
resetSkillAll
| 1
| 플레이어 블레스 스킬판을 모두 리셋한다.
| //resetSkillAll
|
resetSkill
| 1
| 플레이어 입력한 블레스 스킬판을 리셋한다.
| //resetSkill blessCid
|
addItem
| 1
|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
| //addItem itemId count item_level item_grade random_option_index
|
addItemTo
| 1
| 타겟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
| //addItemTo targetName itemId count item_level item_grade
|
addItemEx
| 1
| 플레이어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
| //addItemEx itemId1 itemId2 ...
|
addFish
| 1
| 플레이어에게 물고기 아이템을 지급한다
| //addFish <itemId> <count> <fish_grade>
|
addAccountItem
| 1
| 플레이어에게 계정창고 아이템을 지급한다
| //addAccountItem itemId count
|
revival
| 2
| 플레이어를 부활시킨다
| //revival
|
revivalme
| 3
| 나를 부활시킨다
| //revivalme
|
completeQuest
| 3
| Quest 를 완료시킵니다
| //completeQuest questId
|
health
| 2
| 대상의 HP MP 를 모두 회복시킨다.
| //health <target name>
|
kill
| 2
| 대상을 강제로 죽인다.
| //kill <target name>
|
delNpc
| 1
| 대상 NPC 를 Despawn 시킨다.
| //delNpc <npc sid>
|
kick
| 1
| 대상 Player 를 접속 종료 시킨다.
| //kick <player name>
|
addquest
| 2
| 플레이어에 Quest 를 추가한다
| //addquest questId
|
addMoney
| 1
| 대상에게 머니를 추가한다.
| //addMoney <money>
|
delMoney
| 1
| 대상의 머니를 제거한다.
| //delMoney <money>
|
addMoneyAllType
| 1
| 대상의 모든 화폐타입의 액수를 증가시킨다.
| //addMoneyAllType <money>
|
delMoneyAllType
| 1
| 대상의 모든 화폐타입의 액수를 소비시킨다.
| //delMoneyAllType <money>
|
loc
| 3
| 대상의 좌표를 출력한다.
| //loc <target name>
|
delItem
| 1
| 플레이어의 아이템을 제거한다
| //delItem itemSId itemCount
|
setQuest
| 1
| 입력된 퀘스트를 변경시킨다.
| //setQuest <cid>
|
delQuest
| 2
| 퀘스트를 포기합니다.
| //delQuest questId
|
extraction
| 2
| 아이템을 추출(분해)한다.
| //extraction <sid>
|
colorchange
| 2
| 아이템 염색or탈색을 요청한다.
| //colorchange <sid> <sid> <int>
|
projection
| 2
| 아이템 투영을 요청한다.
| //projection <sid> <cid> <bool>
|
costume
| 2
| 아이템 투영을 요청한다.
| //costume <EItemEquipCategory> <int> <bool>
|
open_projection
| 2
| 아이템 투영을 오픈한다.
| //open_projection
|
open_letter
| 2
| 편지를 오픈한다.
| //open_letter
|
weather
| 2
| 날씨 볼륨에 입장한다.
| //weather
|
pose
| 2
| 포즈 액션을 한다
| //pose
|
profesion_exp
| 2
| 제작 전문 기술의 경험치를 올린다.
| //profesion_exp
|
profesion_level
| 2
| 제작 전문 기술의 레벨을 올린다.
| //profesion_level
|
profesion_proficiency
| 2
| 제작 전문 기술의 레벨을 올린다.
| //profesion_level
|
areahealth
| 2
| 범위에 속한 플레이어의 HP MP 를 모두 회복시킨다.
| //areahealth area
|
setmaxhp
| 3
| 플레이어에 최대 HP를 변경한다.
| //setmaxhp
|
setmaxmp
| 3
| 플레이어에 최대 MP를 변경한다.
| //setmaxmp
|
who
| 3
| 동시 접속자를 출력 한다.
| //who
|
npc
| 3
| 서버에 생성된 몬스터 수를 출력한다.
| //npc
|
sethp
| 2
| 대상에 HP를 변경한다.
| //sethp <target name>
|
hp
| 2
| 대상에 HP를 변경한다.
| //hp <target name>
|
setmp
| 2
| 대상에 MP를 변경한다.
| //setmp <target name>
|
delmob
| 1
| 주변의 몬스터를 삭제한다.
| //delmob area
|
delgmnpc
| 1
| 주변의 GM명령어로 소환된 NPC를 삭제한다.
| //delgmnpc <area>
|
killmob
| 1
| 주변의 몬스터를 죽인다.
| //killmob area
|
info
| 3
| 플레이어의 기본 정보를 표시한다.
| //info <target name>
|
showcha
| 3
| 캐릭터 정보를 출력 한다.
| //showcha
|
showinven
| 2
| 인벤토리 정보를 출력 한다.
| //showinven
|
showaccountinven
| 2
| 계정창고 인벤토리 정보를 출력 한다.
| //showaccountinven
|
showskill
| 2
| 스킬 정보를 출력 한다.
| //showskill
|
showquest
| 3
| 퀘스트 정보를 출력 한다.
| //showquest
|
ping
| 3
| 레이턴시 속도를 출력 한다.
| //ping
|
rewardQuest
| 2
| 완료한 Quest의 보상을 지급한다.
| //rewardQuest questId
|
setmaxcu
| 1
| 최대 동접수를 조정한다.
| //setmaxcu <maxcu>
|
getmaxcu
| 3
| 현재 최대 동접수를 출력한다.
| //getMaxCu
|
emergencyescape
| 3
| 대상 PC를 비상탈출과 동일한 위치로 이동
| //emergencyescape
|
showcid
| 3
| 대상의 Cid 를 확인한다.
| //showcid
|
resetcooltime
| 1
| 아이템이나 스킬 사용시 필요한 재사용 대기시간을 없앤다.
| //resetcooltime
|
serverinfo
| 3
| 서버 정보를 출력한다.
| //serverinfo
|
stopbuff
| 2
| abnormalstatus attach 면역
| //stopbuff
|
locinfo
| 3
| 일정 범위의 PC 수, NPC 수, PC명을 출력한다.
| //locinfo range
|
slayer
| 2
| 모든 몬스터가 PC 의 공격 한방에 모두 사망한다.
| //slayer
|
goto
| 3
| 해당 NPC의 위치로 이동한다.
| //goto <npc name>
|
resetinven
| 1
| 자신의 인벤토리의 아이템을 모두 지운다.
| //resetinven
|
addparty
| 3
| 상대방의 수락없이 강제로 파티초대 한다.
| //addparty
|
sethp_per
| 2
| 타겟의 hp 를 percent 만큼 세팅한다.
| //sethp_per <percent>
|
hpr
| 2
| 타겟의 hp 를 percent 만큼 세팅한다.
| //hpr <percent>
|
skillmaster
| 1
| 스킬 사용에 필요한 조건을 체크하지 않는다.
| //skillmaster
|
immunity
| 3
| RC/이상상태에 면역
| //immunity
|
shownpc
| 2
| 엔피씨 정보를 출력한다.
| //shownpc
|
re
| 3
| 사용했던 명령어 10개 출력해준다. 뒤에 인자로 숫자 입력 시 그 명령어 다시 실행
| //re or //re <number>
|
resetStory
| 1
| 모든 스토리 진행을 초기화 한다.
| //resetStory
|
addstory
| 2
| 스토리 진행 단계를 설정한다.
| //addstory questId
|
settime
| 1
| 서버 시간을 설정한다.
| //settime hour min
|
resetQuest
| 1
| 퀘스트 완료정보를 리셋합니다.
| //resetQuest questId
|
spawnProp
| 1
| 플레이어 위치에 Prop 를 스폰한다
| //spawnProp propId
|
delProp
| 2
| 타켓 프랍을 없앤다
| //delProp
|
spawnTrap
| 1
| 플레이어 위치에 Trap을 스폰한다
| //spawnTrap trapId
|
gmhome
| 1
| 특정 Player를 데려온다.
| //gmhome <player-name>
|
channelinfo
| 3
| 채널 정보를 출력한다.
| //channelinfo
|
channellist
| 3
| 생성된 모든 채널 수를 출력한다.
| //channellist
|
channelcount
| 3
| 채널별 존재하는 인원 정보를 출력한다.
| //channelcount
|
channelset
| 1
| 채널의 FMath::Max/Unit Capacity 를 설정한다.
| //channelset
|
channelunitset
| 1
| 채널의 현존 인원을 조정한다.
| //channelunitset
|
gotoLobby
| 3
| 로비로 돌아간다.
| //gotoLobby
|
bringback
| 3
| bring 으로 데려온 Player를 돌려보낸다.
| //bringback <player-name>
|
setStory
| 1
| 스토리 진행을 초기화 하고 특정 스토리를 초기화 한 후 로비로 보낸다.
| //setStory
|
resetesc
| 3
| 비상탈출 쿨타임을 초기화 시킨다.
| //resetesc
|
spawnmount
| 1
| 마운트를 생성합니다.
| //spawnmount
|
despawnmount
| 1
| 마운트를 해제합니다..
| //despawnmount
|
resetRoyal
| 2
| 로얄퀘스트초기화
| //resetRoyal
|
getmovecon
| 3
| 이동 혼잡 제어 수치를 출력한다.
| //getmovecon
|
setmovecon
| 1
| 이동 혼잡 제어 수치를 설정한다.
| //setmovecon player:interval
|
gotoprop
| 3
| 해당 Prop의 위치로 이동한다.
| //gotoprop <prop name>
|
sendsystemmail
| 1
| 시스템 우편을 전송 한다.
| //sendsystemmail
|
invenSort
| 3
| 인벤토리를 정렬한다.
| //invenSort
|
incQuestObjective
| 1
| Quest 목표 하나의 count 를 증가시킵니다.
| //incQuestObjective questId objectiveindex count
|
overrideParam
| 1
| 플레이어 파라미터를 덮어쓴다
| //overrideParam paramName value
|
unoverrideParam
| 1
| 플레이어 파라미터를 덮어쓰기를 해제한다.
| //unoverrideParam paramName
|
target
| 1
| 타겟을 변경한다
| //target targetId
|
enterDungeon
| 1
| 플레이어를 던젼에 입장시킨다
| //enterDungeon dungeonId
|
leaveDungeon
| 1
| 플레이어를 현재 던젼에서 퇴장시킨다
| //leaveDungeon
|
leaveDungeonRejectPos
| 1
| 플레이어를 현재 던젼에서 퇴장시킨다
| //leaveDungeonRejectPos
|
enterBattleField
| 1
| 플레이어를 전장에 입장시킨다
| //enterBattleField
|
leaveBattleField
| 1
| 플레이어를 전장에서 퇴장시킨다
| //leaveBattleField
|
leaveBattleFieldRejectPos
| 1
| 플레이어를 전장에서 퇴장시킨다
| //leaveBattleFieldRejectPos
|
battleField_opendoor
| 1
| 전장에서 문을 연다.
| //battleField_opendoor
|
playHometownBar
| 1
| 영지 주점을 시작한다
| //playHometownBar
|
addHometown
| 1
| 플레이어 영지를 획득한다
| //addHometown
|
enterHometown
| 1
| 플레이어를 영지에 입장시킨다
| //enterHometown
|
leaveHometown
| 1
| 플레이어를 영지에서 퇴장시킨다
| //leaveHometown
|
addHometownExp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경험치를 획득시킨다
| //addHometownExp <exp>
|
hometownTick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틱을 강제로 진행시킨다
| //hometownTick <tick_count>
|
setHometownProduceSpeed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생산시간을 빠르게 한다
| //setHometownProduceSpeed <minutes><rate>
|
setHometownBuildSpeed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건설시간을 빠르게 한다
| //setHometownBuildSpeed <minutes><rate>
|
respawnHometownBar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을 갱신한다
| //respawnHometownBar
|
respawnHometownBarCurrency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을 갱신한다(Currency)
| //respawnHometownBarCurrency
|
respawnHometownBarItem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을 갱신한다(Item)
| //respawnHometownBarItem
|
changeHometownBarResetTime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주점의 갱신카운트 리셋시간을 설정한다
| //changeHometownBarResetTime <hours><minutes>
|
makeWorkHometownWorker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일꾼에게 일을 시킨다
| //makeWorkHometownWorker
|
quitWorkHometownWorker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일꾼을 대기실로 보낸다
| //quitWorkHometownWorker
|
hireHometownWorker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에 일꾼을 고용한다
| //hireHometownWorker
|
fireHometownWorker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일꾼을 해고한다
| //fireHometownWorker
|
buildHometown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에 건물을 짓는다
| //buildHometownConstruction
|
cancelbuildHometown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에 짓는중인 건물을 취소시킨다
| //cancelBuildHometownConstruction
|
demolishHometown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에 건물을 철거한다
| //demolishHometownConstruction
|
upgradeHometown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건물을 업그레이드한다
| //upgradeHometownConstruction
|
completeBuildHometown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건물 건설 완료를 한다
| //completeBuildHometownConstruction
|
getItemHometown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건물창고에서 영지창고로 아이템을 가져온다
| //getItemHometownConstruction
|
produceGoodsHometown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특정 건물에 강제로 아이템을 넣는다
| //produceGoodsHometownConstruction <construction_index><item_id><item_count>
|
buildHometownS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에 특수건물을 짓는다
| //buildHometownSConstruction
|
cancelbuildHometownS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에 짓는중인 특수건물을 취소시킨다
| //cancelBuildHometownSConstruction
|
demolishHometownS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에 특수건물을 철거한다
| //demolishHometownSConstruction
|
upgradeHometownS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특수건물을 업그레이드한다
| //upgradeHometownSConstruction
|
completeBuildHometownSConstruction
| 1
| 플레이어의 영지의 특수건물 건설 완료를 한다
| //completeBuildHometownSConstruction
|
printHometownInfo
| 3
| 영지 정보를 출력한다
| //printHometownInfo
|
printHometownWorkerInfo
| 3
| 특정 영지의 일꾼정보를 출력한다
| //printHometownWorkerInfo
|
printHometownConstructionInfo
| 3
| 특정 영지의 건물정보를 출력한다
| //printHometownConstructionInfo
|
joinMatching
| 1
| 매칭 신청
| //joinMatching <EntranceCID><EntranceGroupCID><TeamIndex>
|
outMatching
| 1
| 매칭 종료
| //outMatching
|
acceptJoinDungeon
| 1
| 던전 입장 수락
| //acceptJoinDungeon
|
rejectJoinDungeon
| 1
| 던전 입장 거부
| //rejectJoinDungeon
|
resetPenalty
| 1
| 던전 패널티 리셋
| //resetPenalty <world_map_type>
|
setMatchingPlayerCount
| 1
| 매칭 팀&플레이어 카운트 셋팅
| //setMatchingPlayerCount
|
clearMatchingPlayerCount
| 1
| 매칭 팀&플레이어 카운트 셋팅 초기화
| //clearMatchingPlayerCount
|
printMatchingInfo
| 1
| 매칭그룹 목록을 출력한다
| //printMatchingInfo
|
printMatchingGroupInfo
| 1
| 매칭그룹의 멤버 목록을 출력한다
| //printMatchingGroupInfo <matching_group_id>
|
dungeonGiveUp
| 1
| 던전 포기
| //dungeonGiveUp
|
acceptDungeonGiveUp
| 1
| 던전 포기 동의
| //acceptDungeonGiveUp
|
rejectDungeonGiveUp
| 1
| 던전 포기 거절
| //rejectDungeonGiveUp
|
restartQuest
| 1
| 퀘스트를 재시작 합니다.
| //restartQuest questId
|
svrCrash
| 1
| 서버 Crash 를 발생시킨다.
| //svrCrash
|
world
| 3
| 서버에 생성된 월드 수를 출력한다.
| //world
|
inviteParty
| 3
| 파티에 초대한다.
| //inviteParty <target_player_name>
|
joinParty
| 3
| 파티에 참가한다.
| //joinParty <target_player_name>
|
btlog
| 1
| Behavior Tree 로그를 기록한다.
| //btlog <target-sid> <filename> <logtime(sec)>
|
attachde
| 1
| 대상에 이상상태를 적용한다.
| //attachde <cid>
|
detachde
| 1
| 대상에 이상상태를 제거한다.
| //detachde <cid>
|
printEquipedItems
| 3
| 장착된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한다
| //printEquipedItems
|
printEquipTabItems
| 3
| 인벤토리 장비탭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한다
| //printEquipTabItems
|
printQuestTabItems
| 3
| 인벤토리 퀘스트 아이템의 정보를 출력한다
| //printQuestTabItems
|
printPersonalInven
| 3
| 개인창고 아이템의 Sid, Cid를 출력한다
| //printPersonalInven
|
printAccountInven
| 3
| 계정창고 아이템의 Sid, Cid를 출력한다
| //printAccountInven
|
printHometownWarehouseItems
| 3
| 영지 창고 아이템의 Sid, Cid를 출력한다
| //printHometownWarehouseItems
|
printLetter
| 3
| 편지를 출력한다
| //printLetter
|
useItem
| 1
| 아이템을 사용한다.
| //useItem <sid><count>
|
equipItem
| 1
| 아이템을 장착한다.
| //equipItem <sid> <int>
|
takeoffItem
| 1
| 아이템을 장착해제한다.
| //takeoffItem <int> <int> <int>
|
identifyItemGem
| 1
| 아이템의 연금주를 감정한다.
| //identifyItemGem <itemSID>
|
killMe
| 1
| 나를 강제로 죽인다.
| //killMe
|
bringAll
| 1
| 모든 Player를 데려온다.
| //bringAll
|
playCinematic
| 1
| 시네마틱 플레이 한다.
| //playCinematic <cid>
|
drawcells
| 1
| 주위의 셀을 그린다
| //drawcells <range(meter)>
|
btlevellog
| 1
| Level BT 로그를 남긴다.
| //btlevellog levelId
|
talkselection
| 1
| 다이얼로그 선택지를 선택한다.
| //talkselection <selectionIndex>
|
addAura
| 1
| 플레이어에 오우라를 추가한다.
| //addAura auraid
|
delAura
| 1
| 플레이어에 오우라를 제거한다.
| //delAura auraid
|
dungeonProceedStage
| 1
| 던전 스테이지 변경 임시 치트
| //dungeonProceedStage
|
monolog
| 1
| 타겟 엔피씨를 통하여 말풍선 전달
| //monolog
|
dungeon_alram
| 1
| 던전에서 모든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말풍선 전달
| //dungeon_alram
|
drawpathway
| 3
| Pathway 를 그린다.
| //drawpathway pathway_name
|
drawpathnode
| 3
| 현 위치에서 타겟간 길찾기 결과를 표시한다.
| //drawpathnode
|
provocation
| 1
| 대상 플레이어에게 도발을 건다.
| //provocation
|
fear
| 1
| 대상 플레이어에게 공포를 건다.
| //fear
|
enabledebugdraw
| 1
| 타겟 NPC 의 DebugDraw 를 켜거나 끈다.
| //enabledebugdraw
|
npcdebugdraw
| 1
| Player를 따라다니게 하고 DebugDraw를 켠다.
| //npcdebugdraw <npc_sid>
|
cleardebugdraw
| 1
| Player를 따라다니게 하던 DebugDraw를 끈다.
| //cleardebugdraw <npc_sid>
|
movetonpc
| 3
| NPC 포지션으로 이동한다.
| //movetonpc <npc_sid>
|
doskill
| 1
| NPC 가 나에게 스킬을 사용한다.
| //doskill skillCid
|
doskillex
| 1
| NPC 가 대상 없이 스킬을 사용한다.
| //doskillex skillCid
|
getCompleteEpisodeList
| 1
| 완료된 에피소드 퀘스트 리스트 확인 (개발 테스트용)
| //getCompleteEpisodeList locationCid
|
giveupdropitem
| 1
| 파티 순차획득 아이템을 포기한다 (개발 테스트용)
| //giveupdropitem
|
leveltrigger
| 1
| Level AI 의 Trigger(OnLevelOrderedByGMCommand)를 발동시킨다.
| //leveltrigger <level_name>
|
showpathnode
| 1
| 주위 PathNode 와 Neighbor Node 들을 그린다.
| //showpathnode
|
resetguildpenalty
| 1
| 길드 패널티를 리셋한다
| //resetguildpenalty
|
showCL
| 1
| Target 의 ContributionList 를 확인한다.
| //showCL
|
showCLToMe
| 1
| Target 의 ContributionList 에서 나의 정보를 확인한다.
| //showCLToMe
|
createGuild
| 1
| 길드를 강제로 만든다.
| //createGuild <guildName>
|
socialAction
| 3
| SocialAction 을 한다.
| //socialAction cid
|
actionbarslot
| 3
| Actionbar에 슬롯을 등록한다.
| //actionbarslot
|
setCombatFlair
| 1
| 자신의 setCombatFlair를 조정한다.
| //setCombatFlair type count
|
reportbot
| 1
| 봇 신고
| //reportbot targetPlayerName
|
taunt
| 1
| 도발
| //taunt
|
setskilllevel
| 2
| setskilllevel
| //setskilllevel
|
addSkillPoint
| 2
| addSkillPoint
| //addSkillPoint
|
findnpc
| 3
| npc 찾기
| //findnpc <cid>
|
findprop
| 2
| npc 찾기
| //findprop <cid>
|
npclist
| 3
| 주변 NPC 리스트 보기
| //npclist <distance>
|
updateReputation
| 2
| 대상의 평판을 갱신한다.
| //updateReputation <reputation_giver_id>
|
updateReputationAll
| 2
| 대상의 모든 평판을 특정한 값만큼 갱신한다.
| //updateReputationAll <reputation_value>
|
startReputationQuest
| 1
| 명성퀘스트를 받는다
| //startReputationQuest <reputation_quest_id>
|
completeReputationQuest
| 1
| 명성퀘스트를 완료시킨다
| //completeReputationQuest <reputation_quest_id>
|
changeResetTimeReputationQuest
| 1
| 명성퀘스트의 리셋시간을 변경시킨다
| //changeResetTimeReputationQuest <reputation_quest_id><reset_count><hours><minutes>
|
next_locationquest
| 1
| 특정 Territory 의 지역퀘스트를 다음 단계로 진행시킨다
| //next_locationquest <territory_cid>
|
next_locationquest_all
| 1
| 모든 지역퀘스트를 다음 단계로 진행시킨다
| //next_locationquest_all
|
nextDivineQuestState
| 1
| 특정 신탁퀘스트를 다음 단계로 진행시킨다
| //nextDivineQuestState <divine_quest_cid><is_success>
|
exchangeCurrency
| 1
| 환전한다
| //exchangeCurrency <currency_exchange_cid>
|
changeResetTimeExchangeCurrency
| 1
| 환전 리셋 시간을 변경한다
| //changeResetTimeExchangeCurrency <exchange_cid><hours><minutes>
|
moveFieldServer
| 1
| 필드 서버 이동
| //moveFieldServer
|
showDamageCheckLog
| 1
| DamageCheck 로그를 보여준다
| //showDamageCheckLog
|
unshowDamageCheckLog
| 1
| DamageCheck 로그를 보여주지 않는다
| //unshowDamageCheckLog
|
pioneerarea
| 1
| 개척지 테스트
| //pioneerarea
|
getbless
| 2
| Bless(스킬판) 획득
| //getbless
|
getAbsoluteBless
| 2
| Bless(스킬판) 획득 및 변경, 모든 스킬 습득
| //getAbsoluteBless
|
paxreset
| 1
| 팍스 리셋
| //paxreset
|
paxreward
| 1
| 팍스 보상
| //paxreward
|
setrealmpoint
| 0
| setrealmpoint
| //setrealmpoint <realm> <point>
|
ignoreArenaPreCheck
| 1
| ignoreArenaPreCheck
| //ignoreArenaPreCheck
|
ignoreArenaRoundCheck
| 1
| ignoreArenaRoundCheck
| //ignoreArenaRoundCheck
|
endRound
| 0
| endRound
| //endRound
|
setBattleFieldRecord
| 0
| setBattleFieldRecord
| //setBattleFieldRecord
|
setArenaRecord
| 0
| setArenaRecord
| //setArenaRecord
|
reserveBattleFieldSeason
| 0
| reserveBattleFieldSeason
| //reserveBattleFieldSeason
|
endBattleFieldSeason
| 0
| endBattleFieldSeason
| //endBattleFieldSeason
|
setBattleFieldCoreTime
| 0
| setBattleFieldCoreTime
| //setBattleFieldCoreTime
|
releaseBattleFieldCoreTime
| 0
| releaseBattleFieldCoreTime
| //releaseBattleFieldCoreTime
|
setBattleFieldPhaseTime
| 0
| setBattleFieldPhaseTime
| //setBattleFieldPhaseTime
|
releaseBattleFieldPhaseTime
| 0
| releaseBattleFieldPhaseTime
| //releaseBattleFieldPhaseTime
|
reserveArenaSeason
| 0
| reserveArenaSeason
| //reserveArenaSeason
|
endArenaSeason
| 0
| endArenaSeason
| //endArenaSeason
|
setArenaCoreTime
| 0
| setArenaCoreTime
| //setArenaCoreTime
|
releaseArenaCoreTime
| 0
| releaseArenaCoreTime
| //releaseArenaCoreTime
|
setArenaPhaseTime
| 0
| setArenaPhaseTime
| //setArenaPhaseTime
|
releaseArenaPhaseTime
| 0
| releaseArenaPhaseTime
| //releaseArenaPhaseTime
|
showBattleFieldSeason
| 0
| showBattleFieldSeason
| //showBattleFieldSeason
|
showBattleFieldRecord
| 0
| showBattleFieldRecord
| //showBattleFieldRecord
|
showArenaSeason
| 0
| showArenaSeason
| //showArenaSeason
|
showArenaRecord
| 0
| showArenaRecord
| //showArenaRecord
|
endtutorial
| 3
| endtutorial
| //endtutorial
|
showterritory
| 1
| 현재 나의 Territory 영역을 알려준다
| //showterritory territoryName
|
craft
| 2
| 제작을 한다.
| //craft craftCid
|
repeatUseSKill
| 1
| 스킬 실행 반복
| //repeatUseSKill <npc_sid> <skill_cid>
|
reloadAnimStateMachine
| 1
| Anim State Machine XML 리로드
| //reloadAnimStateMachine <filename>
|
teleportTable
| 0
| teleportTable
| //teleportTable <cid>
|
bornfire
| 0
| bornfire
| //bornfire <cid>
|
itemcooking
| 0
| itemcooking
| //itemcooking <cid>
|
pkMode
| 0
| pkMode
| //pkMode
|
AchieveCount
| 0
| AchieveCount
| //AchieveCount AchieveGoalId Count
|
guildAchieveCount
| 0
| guildAchieveCount
| //guildAchieveCount <guild_statistic_id><value>
|
getkarmacount
| 0
| getkarmacount
| //getkarmacount
|
settutorial
| 0
| settutorial
| //settutorial
|
resettutorial
| 0
| resettutorial
| //resettutorial
|
registernewitem
| 0
| registernewitem
| //registernewitem <cid> <count> <price> <time enum>
|
evnoption
| 0
| evnoption
| //evnoption <type> <value>
|
redeem
| 0
| redeem
| //redeem <type> <value>
|
insertsequencer
| 0
| insertsequencer
| //insertsequencer <type> <id>
|
resetsequencer
| 0
| resetsequencer
| //resetsequencer
|
regauction
| 0
| regauction
| //regauction <item_cid> <item_count> <repeat> <sec>
|
addtamingchance
| 1
| 테이밍 발생 확률 증가
| //addtamingchance <ratio>
|
setChannelMaxCU
| 1
| 서버 채널 max CU
| //setChannelMaxCU <channel><maxCU>
|
setChannelBlock
| 1
| 서버 채널 block 여부
| //setChannelBlock <channel><isBlock>
|
getChannelInfo
| 1
| 서버 채널 관리자 정보
| //getChannelInfo
|
setEvent
| 1
| 이벤트 on/off
| //setEvent <cid>
|
setEventTime
| 1
| 이벤트 시간 설정
| //setEventTime <cid> <startHour> <startMinute> <endHour> <endMinute>
|
setCompleteInteractionCount
| 1
| prop compltete interaction count 수정
| //setCompleteInteractionCount
|
playerTestLog
| 0
| Player Test Log
| //playerTestLog
|
setRandomVolumeSpawnRate
| 0
| setRandomVolumeSpawnRate cid_t rate
| //setRandomVolumeSpawnRate
|
releaseRandomVolumeSpawnRate
| 0
| releaseRandomVolumeSpawnRate cid_t
| //releaseRandomVolumeSpawnRate
|
setRandomFieldSpawnTime
| 0
| setRandomFieldSpawnTime cid_t seconds
| //setRandomFieldSpawnTime
|
releaseRandomFieldSpawnTime
| 0
| releaseRandomFieldSpawnTime cid_t
| //releaseRandomFieldSpawnTime
|
setRandomFieldDespawnTime
| 0
| setRandomFieldDespawnTime cid_t seconds
| //setRandomFieldDespawnTime
|
releaseRandomFieldDespawnTime
| 0
| releaseRandomFieldDespawnTime cid_t
| //releaseRandomFieldDespawnTime
|
BPSeasonStart
| 1
| 블레스패스의 시즌을 강제로 시작
| //BPSeasonStart <season>
|
BPNextWeek
| 1
| 현 시즌 블레스패스의 주차를 강제로 다음으로 넘김. BPSeasonStart를 사용한 후에만 작동 가능.
| //BPNextWeek
|
BPReset
| 1
| 블레스패스의 정보를 통 리셋(DB에서도 리셋) 후 로비로 보낸다.
| //BPReset
|
BPSeasonEnd
| 1
| 블레스패스의 현재 시즌을 강제로 종료시킨다. 종료 후 프리 시즌이 된다.
| //BPSeasonEnd
|
BPAddPassCoin
| 1
| 패스 코인을 획득한다.
| //BPAddPassCoin <count>
|
addcashitem
| 1
| 캐시아이템추가
| //addcashitem <product_id>
|
addplayercashitem
| 1
| 캐시아이템추가
| //addplayercashitem <product_id>
|
togglecl
| 1
| 커뮤니티 리더
| //togglecl <name>
|
UnionSignup
| 1
| 유니온 가입
| //UnionSignup <union_cid>
|
SetUnionLevel
| 1
| 유니온 레벨 설정
| //SetUnionLevel <union_cid> <level>
|
OpenUnion
| 1
| 유니온 컨텐츠 오픈
| //OpenUnion
|
SetUnionPenalty
| 1
| 유니온 가입 패널티타임 설정
| //SetUnionPenalty
|
SetUnionExp
| 1
| 유니온 경험치 설정
| //SetUnionExp <union_cid> <level>
|
Camouflage
| 1
| 위장
| //Camouflage <camouflage_cid><max_hit_count><hit_count_release_second><max_hit_damage>
|
ShowMMR
| 1
| ShowMMR
| //ShowMMR <mmr_cid><target_sid>
|
SetMMR
| 1
| SetMMR
| //SetMMR <mmr_cid><mmr_value><target_sid>
|
ChangeRevivalResetDate
| 0
| ChangeRevivalResetDate
| //ChangeRevivalResetDate <hours><minutes>
|
crashstackoverrun
| 0
| crashstackoverrun
| //crashstackoverrun
|
ChangeQuestBoardResetDate
| 0
| ChangeQuestBoardResetDate
| //ChangeQuestBoardResetDate <quest_board_cid><hours><minutes>
|
ResetQuestBoard
| 0
| ResetQuestBoard
| //ResetQuestBoard <quest_board_cid>
|
getkarma
| 0
| getkarma
| //getkarma <addcount>
|
showAggro
| 0
| showAggro
| //showAggro
|
showTargetAggro
| 0
| showTargetAggro
| //showTargetAggro <sid>
|
chauctionexpire
| 0
| chauctionexpire
| //chauctionexpire <min>
|
dmgRecord
| 0
| dmgRecord
| //dmgRecord
|
dmgRecordEnd
| 0
| dmgRecordEnd
| //dmgRecordEnd
|
dmgRecordClear
| 0
| dmgRecordClear
| //dmgRecordClear
|
subscribeGotos
| 0
| subscribeGotos
| //subscribeGotos
|
unsubscribeGotos
| 0
| unsubscribeGotos
| //unsubscribeGotos
|
serverversion
| 0
| serverversion
| //serverversion
|
addguildgold
| 1
| 길드 골드를 획득한다.
| //addguildgold <value>
|
addguildexp
| 1
| 길드 경험치를 획득한다.
| //addguildexp <value>
|
addguildContribution
| 1
| 길드 공헌도를 획득한다.
| //addguildContribution <value>
|
judgegod
| 1
| 플레이어를 판정무적으로 바꾼다
| //judgegod
|
disconnectworld
| 0
| disconnectworld
| //judgegod
|
openFishing
| 0
| openFishing
| //openFishing
|
changeFishingMode
| 0
| changeFishingMode
| //changeFishingMode
|
attend
| 0
| attend
| //attend <count>
|
addPlayingTime
| 0
| addPlayingTime
| //attend <minutes>
|
resetNameCooltime
| 0
| resetNameCooltime
| //resetNameCooltime <type> <name>
|
redisCommand
| 0
| redisCommand
| //redisCommand ...
|
initialClassLevel
| 0
| initialClassLevel
| //initialClassLevel
|
addClassPoint
| 0
| addClassPoint
| //addClassPoint
|
addClassLevelExp
| 0
| addClassLevelExp
| //addClassLevelExp
|
initialClassPoint
| 0
| initialClassPoint
| //initialClassPoint
|
acquireClassPassive
| 0
| acquireClassPassive
| //acquireClassPassive
|
ResetMASpawnData
| 0
| ResetMASpawnData
| //ResetMASpawnData
|
ToggleWorldTreasureCheckSpawnCondition
| 0
| ToggleWorldTreasureCheckSpawnCondition
| //ToggleWorldTreasureCheckSpawnCondition
|
SpawnAllRandomFieldSpawn
| 0
| SpawnAllRandomFieldSpawn
| //SpawnAllRandomFieldSpawn
|
DespawnAllRandomFieldSpawn
| 0
| DespawnAllRandomFieldSpawn
| //DespawnAllRandomFieldSpawn
|
hotspot
| 0
| hotspot
| //hotspot
|
FishingEasyMode
| 0
| FishingEasyMode
| //FishingEasyMode
|
StartFishingRank
| 0
| StartFishingRank
| //StartFishingRank <fish_rank_cid>
|
ResetFishingRank
| 0
| ResetFishingRank
| //ResetFishingRank <fish_rank_cid> <is_restart> <is_reward>
|
getrandomcashshop
| 0
| getrandomcashshop <id>
| //resetrandomcashshop
|
resetrandomcashshop
| 0
| resetrandomcashshop <id>
| //resetrandomcashshop
|
usecashcurrency
| 0
| usecashcurrency <id>
| //resetrandomcashshop
|
guildscrambletime
| 1
| 길드쟁탈전 시간 조절
| guildscrambletime <start_hour><start_minute><end_hour><end_minute>
|
eventtriggertime
| 1
| 이벤트에 적용된 random_field_spawn_trigger_time을 조정
| eventtriggertime <event_id><hour><minute>
|
addguilddepotpoint
| 1
| 길드 보급포인트 획득
| addguilddepotpoint <value>
|
resetguilddepotdailycount
| 1
| 해당 사용자가 속한 길드의 [보급소] 일일 구매 제한횟수가 모두 초기화 된다
| resetguilddepotdailycount
|
balancelog
| 0
| balancelog
| balancelog
|
GetReputationReward
| 0
| GetReputationReward
| //GetReputationReward <reputation_cid>
|
ShuffleReputationQuest
| 0
| ShuffleReputationQuest
| //ShuffleReputationQuest <reputation_quest_cid>
|
RecoverTargetDungeonRewardCount
| 0
| RecoverTargetDungeonRewardCount
| //RecoverTargetDungeonRewardCount <entrance_group_cid>
|
UpdateMARankScore
| 0
| UpdateMARankScore
| //UpdateMARankScore <clearTime><hitdamaged><clearcount>
|
GetMARankScore
| 0
| GetMARankScore
| //GetMARankScore
|
stopsay
| 3
| 대상 플레이어에게 채팅 금지 시간을 셋팅 한다(분).
-min 적용시 명령어 해제
| //stopsay <target name> <count:min>
|